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리바다 어워즈] 태진아‧홍진영, 신한류트로트상 “워너원 사랑해주세요”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태진아(위). 홍진영(사진=방송 캡쳐)
▲가수 태진아(위). 홍진영(사진=방송 캡쳐)

가수 태진아와 홍진영이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트로트상을 수상했다.

두 사람은 20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트로트상을 거머쥐었다.

태진아는 전매특허 노란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내 생에 정말 멋진 밤이다. 우리 회사 가수들이 시상식에 많이 참여해 상을 탔다. 감사하다”면서 “46년을 노래하면서 이렇게 상을 많이 타보기는 처음이다. 여러분들 위해서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YM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애정도 당부했다. 그는 “우리 회사 가수들, 특히 요즘 핫한 워너원 많이 사랑해 달라. 에일리, 조금 뒤 나올 내 아들 이루도 많이 사랑해주시며 대단히 고맙겠다”고 말했다.

홍진영은 일정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해 영상으로 인사를 대신했다. 그는 “앞으로도 한국 트로트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열심히 하는 가수 홍진영이 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음원 플랫폼 사업자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7개국 다국적 언어로 번역,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160여개 국가에 실시간 전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