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바꿔치기 공개되나, 의문의 사진 등장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사진=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사진=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의 인생 역전에 위기가 닥쳤다.

24일 방송을 앞두고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서지수(서은수 분)가 의문의 사진을 보고 충격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 서지수는 서태수(천호진 분)가 해성그룹으로 떠난 서지안(신혜선 분)으로 인해 몸져눕자 "아빠 내가 잘해줄게. 지안이 대신 내가 진짜 잘해줄게. 내가 진짜 딸이니까 내가 진짜 아빠 딸이니까"라는 말로 부모인 서태수와 양미정에게 더욱 살갑게 대하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그런 서지수를 보기 괴로워하는 양미정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이들 모녀 관계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미정에게 의문의 사진을 건네는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의문의 사진에 대한 양미정, 서지수의 서로 다른 표정이 눈길을 끈다.

서지수는 무언가에 화들짝 놀라 바짝 얼어붙은 채 의혹 가득한 눈으로 양미정을 바라보고 있다. 반면 양미정은 들키지 말아야 할 것을 들킨 듯 기겁한 채 서지수를 쳐다보고 있다. 둘 사이에 풍기는 미묘한 기류가 두 사람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이는 서지수가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고 우는 양미정의 모습을 목격하는 모습인 것. 특히 양미정의 서글픈 울음과 사진의 연관성에 의문을 품은 서지수가 양미정에게 진실을 추궁하게 될 예정으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게 되는 것인지 '황금빛 내 인생' 8회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8회 방송에서는 지수가 엄마 미정의 '친딸 바꿔치기'의 진실에 한발 다가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면서 "더불어 지안의 해성그룹 입성 후 불화와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 지안과 지수의 관계와 엇갈린 운명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여성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가족 드라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