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이스트W JR “‘프듀2’ 동기 JBJ·레인즈, 최선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뉴이스트W JR(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뉴이스트W JR(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그룹 뉴이스트W JR(김종현)이 ‘프로듀스101 시즌2’ 동기들에게 응원을 전했다.

JR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뉴이스트 새 미니음반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레인즈와 JBJ 모두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뉴이스트는 아론을 제외한 4인의 멤버가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멤버들 모두 상위권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마쳤으며 그 중 황민현은 워너원 멤버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 파생 그룹이 연달아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황. 10월에는 프로젝트 그룹 JBJ와 레인즈가 각각 데뷔를 준비 중이다. JR은 “두 팀 모두 최선을 다해서 팬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파이팅”이라는 구호를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많은 것을 바꿔 놨다. 2012년 데뷔해 활동 6년 차에 접어든 뉴이스트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 처음으로 ‘대세’라는 호칭을 얻으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중. 멤버들은 “예전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길거리에서 우리 노래가 들린다”면서 “신기하다”고 말했다.

JR은 “음반을 만들 때는 늘 목숨을 걸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다. 팬 분들에게 보답한다는 생각으로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이스트W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그룹 뉴이스트의 유닛 그룹으로 워너원 멤버로 발탁된 황민현을 제외한 4인으로 구성돼 있다.

‘더블유 히어’에는 타이틀곡 ‘웨어 유 앳(Where you at)’을 비롯해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멤버 전원이 자신의 솔로곡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