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지은, 4살 연상 회사원과 오는 22일 비공개 결혼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오지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오지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오지은이 결혼한다.

10일 배우 오지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오지은이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오지은과 예비신랑은 2년여라는 시간 동안 만나오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올려 화촉을 밝히게 됐다. 결혼식은 가족, 친지들과 함께 하는 비공개 전통혼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달라"면서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 2006년 SBS 드라마 '불량가족'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산', '미워도 다시 한 번', '수상한 삼형제', '이름 없는 여자'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 다음은 오지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오지은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지은 씨가 오는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조심스러웠고,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