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이스트W, ‘꽃길’ 열렸다…음원차트 정주행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뉴이스트W(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뉴이스트W(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그룹 뉴이스트W가 신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W는 10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음반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 같은 날 오후 7시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11일 0시부터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오전 8시를 기점으로 여성듀오 볼빨간 사춘기에게 자리를 내줬지만 여전히 높은 상승세로 1위를 위협 중이다.

컴백 소식만으로도 지난 발표곡을 실시간 차트 100위권에 진입시키며 ‘역주행’ 조짐을 보였던 뉴이스트W는 신곡 ‘웨어 유 엣’으로 정주행에까지 성공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뉴이스트의 유닛 그룹으로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을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발탁된 황민현을 제외한 4인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JR(김종현), 백호(강동호), 렌(최민기) 등 역시 높은 관심을 얻으며 팀의 인지도를 높이고 팬덤을 넓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11일 오후 6시 엠넷 디지털 채널 엠투의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