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투잇이 꼽을 롤모델 #갓세븐 잭슨 #김준수 #방탄소년단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인투잇(사진=MMO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인투잇이 롤모델로 갓세븐 잭슨, 김준수,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인투잇은 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데뷔 음반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위와 같은 팀을 꼽으며 그 이유를 밝혔다.

잭슨을 롤모델로 꼽은 멤버는 아이젝. 그는 “외국인 멤버로서 한국에서 오래 활동하고 계신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노래, 랩, 춤, 예능은 물론 한국어를 굉장히 잘하시는 것 같다. 존경스럽다”고 말했다.

연태는 김준수를 언급했다. 실력은 물론이고 인성까지 닮고 싶다는 설명이다. 연태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에너지와 감정 전달 능력, 무엇보다 끊임없이 기부를 하시는 모습을 본받고 싶다”면서 “실력과 인간적인 면 모두 롤모델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팀 전체의 롤모델은 방탄소년단이다. 성현은 “매번 컴백하실 때마다 새로운 안무를 보여주시고 완벽하게 칼 군무를 맞추는 모습을 본받고 싶다”고 귀띔했다.

한편 인투잇은 Mnet ‘소년24’를 통해 배출된 보이그룹. 공연과 방송 활동 등 1년 6개월여에 걸친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최종 데뷔를 확정하게 됐다.

26일 발매된 첫 미니음반 ‘카르페디엠(Carpe Diem)’에는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을 비롯해 총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 차차말론 등이 음반 작업을 함께 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