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우 김주혁 차량 전복 사고 '사망' 누구? '구탱이 형'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김주혁
▲김주혁

배우 김주혁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3년 연극으로 배우로 데뷔한 김주혁은 1997년 영화 '도시비화'에 출연하여 영화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김주혁은 영화 '싱글즈', '아내가 결혼했다', '방자전', '비밀은 없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등 로맨틱 코미디부터 멜로,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드라마에서는 '구암 허준', '무신', '프라하의 연인'에 출연하였다. 2013년 12월부터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출연하며 '구탱이형'이란 별명을 얻고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 12월 '1박 2일'에서 하차한 후 2016년 영화 촬영하며 가까워진 17살 연하의 신인배우 이유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2017년 영화 '공조'에서는 현빈, 유해진과 함께 주연배우로 출연하여 북한 고위층 간부 차기성 역으로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오늘(30일) 오후 배우 김주혁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이 한 아파트 정문에서 전복사고를 당했고, 이는 차량 화재사건으로 번졌다. 이후 김주혁은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유명을 달리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