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시혁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사회 변화에 기여하자는 취지”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방탄소년단(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방탄소년단(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프로듀서 방시혁이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을 소개했다.

방시혁은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옥에서 진행된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의 배경과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방시혁은 “이번 프로젝트는 방탄소년단과 빅히트가 음악을 넘어 사회와의 보다 적극적인 교류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마련한 것”이라면서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변화를 주도하는 아티스트로서의 역할을 음악 너머로 확대한 형태”라고 귀띔했다.

방탄소년단을 9월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를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고 사랑함으로써 성숙한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고 모두를 사랑할 수 있는 원천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방시혁은 “‘러브 마이셀프’라는 실천적 캠페인을 통해 내면에 관심 갖고 위로하며 자존감을 회복하고, 나를 사랑하듯 타인을 사랑하고 포용하자는 메시지가 빅히트와 방탄소년단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라면서 “방탄소년단과 교감하는 젊은이들이 방탄소년단의 콘텐츠를 듣고 즐거워하듯 우리 사회를 더욱 따듯하고 성숙한 곳으로 만드는 데에 큰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은 방탄소년단이 준비한 사회 변화 캠페인과 유니세프의 범세계적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 캠페인 ‘엔드 바이올런스(#ENDviolence)’가 결합된 형태의 운동이다.

방탄소년단과 소속사 빅히트는 펀드를 구축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5억 원을 우선 기부하고 향후 2년 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기금을 마련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