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프릴, '화보집 프로젝트' 목표금액 100% 달성!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메이크스타, 에이프릴)
(▲메이크스타, 에이프릴)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이프릴 스페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가 목표금액을 100% 달성했다.

에이프릴은 지난해 멤버 채경과 레이첼이 합류하고 6인조로 재편한 이후 화보 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해 전세계 팬들의 참여로 프로젝트를 성공시켰다.

멤버들은 "지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화보 캘린더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에이프릴의 더 다양하고 색다른 화보를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으로 이번 스페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스페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전세계 팬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한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진행돼 참여자들에게는 화보집의 명예제작자로 이름을 올릴 수도 있고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서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 하는 신년파티에도 초대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에이프릴 멤버들을 캐릭터로 형상화한 디지털 토이 스탬프들도 함께 제작이 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에이프릴 스페셜 화보집은 무엇보다도 팬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프로젝트이니 만큼 전세계 팬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이번 화보집을 통해서 소녀의 이미지를 벗어난 에이프릴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스페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