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챔피언’ 트와이스, ‘라이키’ 발표 후 음악방송 첫 1위 “원스 고마워요”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쇼챔피언' 트와이스(사진=MBC 뮤직)
▲'쇼챔피언' 트와이스(사진=MBC 뮤직)

'쇼챔피언' 트와이스가 'LIKEY(라이키)'로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 251회에서는 트와이스 'LIKEY', 에픽하이 '연애소설', 뉴이스트W 'WHERE YOU AT', 볼빨간사춘기 '썸 탈거야', 비투비 '그리워하다'가 챔피언 송 후보에 올라 정상을 다퉜다.

이날 트와이스는 10월 30일 공개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LIKEY'로 음악방송 출연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 다현은 방송 말미에 '쇼챔피언' 1위 소감으로 "멋진 곡 써주신 작곡가 님 감사합니다"라고 했고 모모는 팬클럽 '원스'를 향해 "사랑합니다"라고 외쳤다. 이어 쯔위는 "첫 정규앨범 1위 하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라고 했고 정연은 "'쇼챔피언' 감사합니다", 지효는 "'원스' 고마워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해요"라고 팬들을 걱정하는 1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1위 트와이스를 비롯해 세븐틴, 소나무, 아스트로, JBJ, 멜로망스, 레인즈, TRCNG, VAV,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마스크, 더 로즈, 바이칼, 인투잇(IN2IT), 이예준, 닉앤쌔미(NICK&SAMMY), 김소희, 소나무, NRG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