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원 황민현 "이번 앨범, 올해 받은 사랑 보답하고자 할 것"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워너원 황민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워너원 황민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워너원 황민현이 이번 앨범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워너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컴백 기자간담회 및 뮤직비디오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워너원 황민현은 컴백 전부터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워너원이 거둔 성과들에 대해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황민현은 "이번 앨범 준비하며 가장 크게 느낀 점은 이제 데뷔한지 3개월 밖에 안 됐고 짧은 시간 활동한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다는 것"이라며 팬들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황민현은 "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따로 있진 않다"면서 "이번 앨범을 통해 올해 받았던 사랑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들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면 좋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8월 7일 출시한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패키지 앨범인 '1-1=0 (Nothing Without You)'는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워너 버전과 원 버전 등 두 가지로 출시된다.

워너원은 이날 컴백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신곡 '뷰티풀'(Beautiful)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