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김승수-김병세-김일우-양익준, 혼자 사는男 등장…15일 방송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라디오스타' 셀프캠 캡처(사진=MBC)
▲'라디오스타' 셀프캠 캡처(사진=MBC)

'라디오스타' 김승수, 김병세, 김일우, 양익준, 송민호가 출연을 예고했다.

15일 오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승수, 김병세, 김일우, 양익준이 출연해 '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특집을 꾸미는 가운데 위너 송민호가 스페셜MC로 등장한다.

본방송에 앞서 네이버TV를 통해 출연을 예고하는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고 김병세는 해당 영상을 통해 "'라디오스타' 첫 출연이다. 혼자 사는 남자가 얼마나 재미있게 사는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일우는 "혼자 산다는 이유 하나로 나온 김일우다. 오늘 부담 없이 봐주시면 고맙겠다"고 인사했다.

김승수도 "저도 혼자 사는 남자인데 설마 형님들이랑 함께하게 될 줄은 몰랐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양익준은 "제가 17년 혼자 살았는데 형님들한테 비할 바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있다"며 웃었다.

송민호는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그는 "일일MC 자리를 채우게 됐는데 설레기도 하고 이상하다. 오늘 최선을 다해서 이 자리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혼자 사는 남자들과 송민호가 함께하는 '라디오스타'는 MBC 총파업으로 인한 결방 후 10주 만에 정상 방송을 시작하게 돼 15일 오후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