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AAA' 박서준-류준열 '베스트 스타상' 수상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스타뉴스 '2017AAA' )
(▲스타뉴스 '2017AAA' )

'AAA' 박서준과 류준열을 각각 베스트 스타상을 받았다.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유일 배우와 가수 통합 시상식 AAA가 열렸다.

이날 박서준과 류준열을 각각 AAA베스트 스타상을 받았다. 박서준은 “예고편을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페뷸러스 상에 이어 이번에는 베스트스타상을 받았다”며 “사실 제가 스타라고 생각을 해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 스타라는 말이 멀고 잡기 힘든 느낌이 들어서 멀다고 생각을 했고, 배우라는 직업이 제 개인적으로는 일반적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에서의 감정표현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항상 평범함을 즐긴다. 이렇게 멋진 자리에 멋지게 차려입고 좋은 기억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 감정 또한 잘 기억해서 연기에 잘 녹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늘 서툴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 하는 사람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류준열은 “택시운전사는 해외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 받았다고 들었다. 광주항쟁의 이야기는 언어가 달라도 공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함께 했던 ‘택시 드라이버’ 팀과 함께 받는다고 생각하고 기쁘게 받도록 하겠다”며 “해외 있는 팬들에게 인사할 기회가 없었는데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