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트레이키즈' 방예담 4년 만 등장... 누리꾼들 "진짜 잘 컸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엠넷 ‘스트레이 키즈’)
(▲엠넷 ‘스트레이 키즈’)

'K팝스타2' 방예담이 4년 만에 '스트레이키즈'에 출연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스트레이키즈'에서는 JYP와 YG의 연습생 배틀 1탄이 그려졌다.

이날 YG의 1라운드 주자는 방예담이었다. 방예담은 'K팝스타2'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물. 박진영은 방예담에 "왜 이렇게 잘생겨졌냐. 정말 못 알아보겠다. 노래 실력도 많이 늘었겠지"라며 경계 1순위로 지목해 눈길을 모았다.

양현석도 방예담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 그는 "다들 방예담 알지"라며 직접 방예담을 소개했고, "공부도 잘한다. 전교에서 1등하는 걸로 알고 있다. 연습도 열심히 한다"고 말하며 매사에 열심히 하고 성과를 보이는 방예담을 극찬했다. 이날 방예담은 션 멘데스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을 솔로 무대로 선곡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wjnwcs*** "잘 컸다. 괴물되겠는데?", rlaa**** "예담이 진짜 많이 컸다.bora**** "타블로도 좀 닮은 듯, YG 어릴때 음색 독특했는데 변성기 잘 보낸 것 같아 다행", fine**** "연습생하면서 전교1등도 해요? 진짜?", sow**** "와 예담이 노래 대박. 아이돌 원탑으로 대성할듯", aiwnca**** "솔로 데뷔해도 대박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