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팔로알토X허클베리피X저스디스, 세대들의 만남? 12월 24일 'ONE HOUR' 콘서트로 뭉친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ONE HOUR' 공식 포스터)
(▲'ONE HOUR' 공식 포스터)

래퍼 팔로알토, 저스디스, 허클베리피 등 대세 뮤지션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뭉친다.

팔로알토 저스디스 허클베리피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8시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숨 좀 쉬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ONE HOUR' 콘서트에 참여한다. 팔로알토, 저스디스, 허클베리피가 합동으로 공연을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ONE HOUR'는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 젊은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이다.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이 외에도 넉살, 짙은, 스윙스, 기리보이, 한요한, 정기고, 서사무엘, 안녕하신가영 등 윈디시티 뮤지션 8팀이 참여한다. 'ONE HOUR'라는 테마와 걸맞게 뮤지션들은 1시간 동안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압축된 공연이라서 대중의 호응도 클 것으로 보인다.

관객들은 원하는 뮤지션의 공연을 선택해서 볼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티켓 가격을 낮췄다는 것. 일반 공연의 절반 가격이라서 대중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저스디스, 팔로알토, 허클베리피의 'ONE HOUR'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 네이버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