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현민,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 후 관심 집중 “실검 1위 감사합니다”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모델 한현민(사진=인스타그램)
▲모델 한현민(사진=인스타그램)

한현민이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 후 자신에게 쏠린 관심에 감사함을 표했다.

27일 오후 5시 25분경 모델 한현민은 자신의 SNS에 "네이버 실검 1위, CBS '김현정의 뉴스쇼' 감사합니다. 순댓국 정말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한현민은 앞서 이날 오전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발표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명에 한국인으로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모델"로 소개됐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가 된 것에 대해 "기사가 난 지 3주~한 달 가량이 됐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 나고 하루하루가 신기하다"며 "고향은 한국 이태원"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또한 그는 좋아하는 음식으로 '순댓국'을 꼽으며 "아버지가 나이지리아 분이고 어머니가 한국 사람"이라며 혼혈로서 살아가는 고충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현민은 2014년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12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에 배우 황신혜, 정시아, 가수 휘성, 효연, 개그맨 지상렬과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