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생술집’ 박진영 “여자친구, 예능서 고백…갓세븐ㆍ트와이스는 연애 금지”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인생술집' 박진영(사진=tvN)
▲'인생술집' 박진영(사진=tvN)

'인생술집' 박진영이 여자친구 여부를 예능에서 밝혔던 과거를 전하며 "갓세븐, 트와이스는 이성친구를 사귀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12월 1일 오전 방송될 tvN '인생술집' 47화에서는 가수 박진영, 방송인 박소현이 출연해 생각을 전한다.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박진영은 자신의 데뷔 시절을 떠올리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를 밝혔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이어 여자친구 여부를 공개한 이유로 "다른 가수들 남자친구, 여자친구 있으면서 없다고 하는 게 얄밉더라"며 "그 다음부터 문자 투표만 하면 순위가 떨어지더라. 그때 시간이 지나면 팬보다 실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갓세븐, 트와이스, 전소미 양 이런 친구들이 여자친구, 남자친구 있다고 하면 어떨 것 같나?"라고 물었다.

박진영은 이 질문에 소속사 대표답게 "거짓말하는 건 안 되고 진짜 사귀질 말아야지"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박진영의 모순된 태도에 "형은 사귀었으면서"라며 따졌다.

박진영은 김희철이 흥분하자 "내가 힘들었기 때문에 하지 말라는 거야. 문자 투표에서 계속 지면서 살고 싶어? ARS, 인터넷에서 지면 안 돼"라며 웃었다.

박진영, 박소현이 술친구로 등장하는 '인생술집' 47화는 12월 1일 오전 0시 20분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