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멜론뮤직어워드] 엑소, 올해의 아티스트 “엑소엘, 최고의 팬”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엑소(사진=MBC에브리원)
▲그룹 엑소(사진=MBC에브리원)

그룹 엑소가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상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2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즈(2017 Melon Music Awards)’에서 올해 2월 발표한 ‘봄날’로 아이유, 엑소, 볼빨간 사춘기, 에일리를 꺾고 베스트송상을 수상했다.

수호는 “작년에 이어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받았다. 감사하다”면서 “무엇보다 우리 엑소엘 여러분이 있었기에 우리가 이 자리에 있다. 여러분이 없으면 우리는 아무 것도 아니다. 우리가 세운 기록들이 있지만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이 쌓여 6년이 됐다. 이 시간이 계속된다면 그것만큼 같이 있는 기록은 없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카이는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우리가 엑소엘과 많은 아티스트에게 뮤즈가 되라는 뜻으로 주신 상 같다”면서 “우리 엑소의 뮤즈는 엑소엘인 것 같다. 우리에게 늘 힘이 되고 멋진 상까지 주셨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뿐만 아니라 엑소엘이 많은 분들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소식을 들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최고의 가수라면 여러분이 우리에겐 최고의 팬”이라고 말해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시우민은 “유난히 오늘 받은 상이 빛나는 것 같다. 엑소엘 덕분”이라며 “우리를 최고의 가수로 만들어준 엑소엘 감사하다. 엑소엘, 당신들은 이미 최고”라고 외쳤다.

한편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원사이트 멜론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활동한 아티스트와 발매된 곡, 음반 중 최고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2009년 시작해 올해 개최 9회 째를 맞는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