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인국♥박보람 열애 소식, 누리꾼 반응은? '축하 vs 글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서인국 박보람 인스타그램)
(▲서인국 박보람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오전 한 매체는 서인국과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6일 "서인국과 박보람이 열애중이다. 1여년 정도의 만남을 이어갔다"면서 "음악이라는 공통점으로 자연스럽게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jnac**** "서인국 씨 군대는 안가고 연애는 하나보네", iuhiuh*** "군대 보다 사랑을 택한 사람", awiuic*** "그래요. 어디서 행복하면 되지" 등 서인국이 군 면제에 대해 언급하며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봤다.

반면, sean**** "싱글 남녀의 열애설에 인데 박수쳐주면 좋지 군대야 때되면 가겠지", choi**** "군대랑 무슨 상관? 참 나쁘네. 입 함부로 놀리지도않고 조용히 있건만", fake**** "나도 남자지만 남자들 군문제로 연예인들 까는거 지긋지긋하다 인생의 유일한 자랑거리가 군대 현역으로 갔다온거라서 그런가" 등의 반응을 보이는 곳도 있다.

한편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1’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가수 외에도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영역을 넓혀왔다. 박보람 역시 ‘슈퍼스타K2’를 통해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