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판사판' 박은빈, 지승현 죽음에 분노 "내가 너를..."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이판사판' 예고가 공개됐다.

7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는 이정주(박은빈 분)이 오빠 최경호(지승현 분)의 죽음에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6일 방송된 '이판사판'에서 이정주는 최경호 재심청구서를 제출했다. 그러나 최경호는 김주형(배유람 분)의 계략으로 벽돌에 머리를 찧었다. 특히 김주형이 만난 사람은 도한준(동하 분). 과연 도한준이 김주형과 하려던 거래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해당 예고에 따르면 사의현(연우진 분)은 "최경호가 죽었습니다"라고 아버지 사정도(최정우 분)에게 한탄한다. 이에 사정도는 "판사도 사람이야, 실수할 수도 있는 거고"라며 위로하지만, 사의현은 "실수가 죽음을 부르는 오판이라면, 그건 실수가 아니라 실패입니다. 법복 벗어야죠"라며 분노를 삭히지 못한다.

이후 이정주는 "최경우의 무죄를 밝히는 것으로 책임지겠습니다"라고 말한뒤, 도한준을 만나 "김주영이 정당방위라고? 내가 반드시 너도 잡아 넣고, 우리 오빠 무죄 밝혀낼거야"라며 분노했다. 같은 시각 유명희(김해숙 분)가 김주형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도한준은 사의현에게 "너도 내가 그랬을 것 같냐"라며 눈물을 보이며 흥분한다.

예고 말미에는 이정주와 사의현이 묘한 분위기를 전했다. 사의현은 "법복 입고 만납시다. 몰랐습니다. 법복 입고 있을 때가 훨씬 괜찮은거"라며 이정주에게 달콤한 말을 전해 핑크빛을 예고했다.

한편, '이판사판'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