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7 MAMA’ 베트남 시상식, 내일(9일) Mnet 방송 확정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 현장사진(사진=Mnet)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 현장사진(사진=Mnet)

국내에 생중계되지 못했던 ‘2017 MAMA’ 베트남 시상식이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지난 11월 25일 MAMA WEEK의 개막을 알린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이 오는 9일 오후 2시 Mnet 방송을 확정 지었다. ‘2017 MAMA Week 1주일 간의 공존’이란 타이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17 MAMA’는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을 시작으로 ‘2017 MAMA in Japan’, ‘2017 MAMA in Hong Kong’까지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아시아의 음악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했다.

그 중에서도 아시아 각 국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한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 현장을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서는 할리우드에서도 인기 있는 가수 Agnez Mo(아그네즈 모,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Lula(루라, 태국), Aisyah Aziz (아이샤 아지즈, 싱가포르), Toc Tien(톡티엔, 베트남) 등이 베스트 아시안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고 화려한 공연까지 선보이며 교류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국내 가수로는 세븐틴, 워너원, 사무엘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2017 MAMA’에 참석한 아티스트와 셀럽은 총 96팀으로 이 중 국내를 제외한 아시아권 38팀, 국내 58팀으로 구성됐다. 국내를 제외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의 아시아권 아티스트가 약 40%에 달해 아시아를 아우르는 진정한 ‘공존’의 시상식으로 거듭나고자 했다.

‘2017 MAMA’ 관계자는 “미국 음악이 세계 음악의 주류를 차지 하고 있는 요즘, 아시아 음악의 발전과 교류를 위해 꾸준히 ‘MAMA’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은 아시아권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각양각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아시아 전역의 음악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화합과 교류의 장이 됐다”며 “그 열기 가득한 현장을 오는 9일 오후 2시에 Mnet을 통해 직접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