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쁜녀석들2' 지수, 삭발투혼 언급 "도전하고 싶은 마음 컸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지수(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지수(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나쁜녀석들2' 지수가 작품에 대한 열의를 밝혔다.

1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5층 파크볼룸홀에서 OCN 새 주말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얼반웍스, 이하 나쁜녀석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와 연출을 맡은 한동화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지수는 삭발과 수염을 기르는 등 이미지 변신을 한 것에 대해 "어려운 역할이라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지수는 "나 혼자 헤쳐나가기엔 힘든 역할이라 한동화 감독에 많이 의지했다. 이미지적인 부분부터 현장 선배들에게도 많은 도움 받았고 그렇게 부족한 부분 채워가며 촬영 중이다"면서 "한강주라는 역할은 정말 순수한 인물이다. 하나 남은 가족과 동생을 지켜야 한다는 강한 마음을 가진 역할이다"고 설명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OCN 새 주말드라마 '나쁜녀서들2'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선보였던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블랙' 후속으로 편성된 '나쁜녀석들2'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OCN에서 전파를 탄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