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모래시계’ 한지상 “로맨티스트 박태수 부각된다”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한지상(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한지상(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모래시계' 한지상이 자신이 맡은 배역 '박태수'에 대해 설명했다.

12일 오후 3시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센터 2층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모래시계' 프레스콜 행사가 방송인 박경림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이날 프레스콜 행사는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과 함께 배우, 연출자들의 질의 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모래시계'에서 박태수 역을 맡은 배우 한지상은 "저는 뮤지컬하면서 로맨티스트 박태수를 좀 더 떠올렸다. 드라마에서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이 있는데 여기에선 혜린 바라기, 로맨티스트 박태수가 부각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지상은 이어 관객들을 향해 "개인적으로 엽기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매운 사랑을 저를 통해서 느끼시길 바란다"며 "중독성있고 또 생각나는 그런 것 좋다"며 자신의 배역을 강조했다.

뮤지컬 '모래시계'는 1995년 종영한 SBS 24부작 드라마 '모래시계'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장상용 총괄프로듀서, 최경화 책임프로듀서, 조광화 연출(각색/가사), 김문정 음악감독, 오상준 작곡, 구민경 협력 음악감독, 신선호 안무감독, 정승호 무대 디자이너, 구윤영 조명 디자이너 등 국내 최정상 스태프들이 협력해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한지상, 박건형, 조정은, 강필석, 최재웅, 김우형, 김지현, 신성록, 장은아, 송영창, 손종학, 이정열, 성기윤, 박성환, 김산호, 강홍석, 손동운, 이호원이 배우로 등장하며 12월 5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