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최민환은 치믈리에? 스타의 이색 스펙 TOP7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1. 레드벨벳 웬디-오바마 대통령상

미국의 각 학교 내에서 타의 모범이 될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하는 '대통령 교육상'을 받은 웬디. 웬디 스케일 장난 아닌데? 또, 미네소타주 주니어 하이스쿨 수학경시대회에서 5등을 차지하기도!

2. FT아일랜드 최민환-치킨 감별사

어릴 때부터 치킨을 굉장히 좋아했다는 민환. 치킨 맛의 깊이를 이해하고 싶어 치믈리에(치킨 감별사) 자격증을 겟! 한땐 15개 업체 프라이드 치킨을 한꺼번에 먹었다고..ㅎㄷㄷ

3. 핫샷 윤산-샤넬 인턴

파리에서 8년간 디자인 공부를 한 윤산은 샤넬 소속 디자이너 밑에서 인턴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어쩐지.. 주변 사람들 모두 기죽이는 사복 패션에서부터 알아봤다!!

걸스데이 민아-굴착기 면허

과거 집 짓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중장비 면허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민아. 아기아기~한 민아가 큰~굴착기를 모는 모습 완전 매력 터짐!!

5. 서예지-성교육 자격증

훗날 자녀들에게 올바른 성교육을 하기 위해 성교육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서예지. 서예지 선생님의 '성교육 특강'열면, 대한민국 남자들 전부 몰려올 듯..

6. 오나미-미용사 자격증

동료 스타들의 머리도 야무지게 만져주는 오나미. 그녀는 미용사 자격증 뿐만 아니라 종자기능사 자격증도 소지하고 있대. 지금은 만료됐지만 수상 인명 구조자격증도! 나미언니 못하는 게 뭐야~?

블락비 박경-멘사 회원

우리 뇌요미(뇌+귀요미) 박경은 상위 0.002%의 영재들로만 구성된 수학 영재원 출신이라구~ 어쩐지 얼굴에 똑똑함이 묻어 있음! IQ 148 이상만 가입할 수 있다는 멘사 회원이기도 하다지?

2018년엔 어떤 스펙을 쌓아볼까? 올해는 나만 할 수 있을 것 같은 스펙 하나쯤 만들어 보는 거 어때? 자~ 가즈아!!!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