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이상윤 “‘집사부일체’, 즉각적으로 반응 와 신기해…점점 편해진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이상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이상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이상윤이 ‘집사부일체’ 출연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사부 전인권의 라이프스타일 그대로 동거동락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이 처음인 ‘예능 신생아’ 이상윤의 ‘간당 간당한’ 적응기도 눈길을 끌었다.

이상윤은 카메라 앞에서도 자연스럽게 옷을 갈아입는 멤버들을 보며 “카메라가 다 찍을 때 그냥 이렇게 갈아입냐”며 놀라 되묻는가 하면, 딱밤 내기를 앞두고 “난 한 번도 딱밤을 맞아본 적이 없다. TV로 볼 땐 재밌었는데 막상 내 일이 되니까 너무 무섭다”라며 불안감을 토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윤의 첫 예능 도전 소감은 어떨까. 이상윤은 먼저 시청자와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상윤 캡처)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상윤 캡처)

“이제껏 해온 드라마와 달리 예능은 즉각적으로 시청자 분들이나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온다는 게 신기하다”고 운을 뗀 이상윤은 “며칠 전에 헬스장에 갔는데 거기 런닝머신을 달리고 계신 분들이 다 ‘집사부일체’를 시청하고 계시더라. 신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멤버들의 배려로 예능에 서서히 적응해나가고 있다. 동생들이 자기 몫만 하지 않고 다 저를 챙겨주고 배려해주는 것이 느껴진다. 그 덕분에 점점 더 편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상윤은 “주변 분들이나 시청자분들이 제 캐릭터가 독특하다고 생각하시더라. 저는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 재밌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럼 다행이다’라고 생각하고 있다. 관심 가져주시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햇병아리 이상윤의 예능 적응기부터 앞으로 더욱 더 무르익을 ‘청춘 4인방’의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이 출연하는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신화
    3. 뉴이스트W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남친짤 무한생성 하는 남돌은?

    1위
  • 찬열
    2위
  • 윤지성
    3위
  • 권현빈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