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2018 황금개띠해를 빛낼 94년생 여돌 1위 '레드벨벳 슬기'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1. 매력 있는 외모

SM 소속 연예인 중 유일하게 외꺼풀이라는 슬기. 그 눈이 완전 매력적! 작은 얼굴에 옹기종기 눈, 코, 입이 매력있게 어우러졌다~ 슈퍼주니어 규현의 관심을 받을만한걸?


2. 비율 좋은 몸매

여자 아이돌 중 몸매 밸런스가 최고라는 평을 받는 슬기.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라 굳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몸매 유지가 된다고? 타고난 몸매, 슬기를 두고 하는 말이네!


3. 우수한 가창력

MBC <복면가왕>에서 놀랍도록 깊은 음색을 보여줘 패널들을 ㅇ0ㅇ)!! 이렇게 만든 슬기. 노래에 담긴 깊은 감성.. 크~ 생각만 해도 눈물날 거 같아.


4. 반전 매력

무대 위에선 불꽃 카리스마 걸크러쉬 뿜뿜! 무대 아래에선 순둥순둥 댕댕미 뿜뿜! 팔색조 매력을 가진 그녀, 어찌 사랑하지 않으리오?


5. 패션 센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슬기의 사복패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게 코디하고 싶니? 슬기처럼만 입어봐~ 성공 확률 100%


6. 강인함

레드벨벳 중 가장 긴 연습 기간을 거친 슬기. 강도 높은 연습으로 성대결절을 겪기도 했다고.. 7년이란 시간 동안 더욱 단단해지고 강인해진 슬기. 흥해라!


★ 이번주(2018.01.08~01.14) 실시간 이슈랭킹 Q) 가장 기다려지는 1월 컴백돌은?

1위 : 아이콘(506표), 2위 : JBJ(291표), 3위 : 인피니트(56표)

컴백 선물로 이슈랭킹 1위를? n_n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