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지 “사랑에 대한 고민, 나이 먹을수록 깊어져”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새 음반을 ‘사랑의 여러 단상을 그린 음반’이라고 소개했다.

수지는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 미니음반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수지는 음반명을 ‘페이시스 오브 러브’, 즉 사랑의 단면들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가사를 쓰기 시작할 때부터 언젠가는 사랑에 대한 여러 모습을 음반에 담아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고 설명했다.

“다들 사랑하는 방식이나 사랑에 대한 의미가 다를 텐데 그 여러 모습을 음반에 담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는 설명이다.

수지는 20대 중반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은 어떤 의미냐는 질문에 한참이나 고민했다. 그는 “사랑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담아내려고 고민했다”면서 “예전부터 사랑 노래를 불러 왔는데 나이를 조금씩 먹어갈 수록 이런 감정이 조금 더 깊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수지가 1년 여 만에 발매하는 솔로 음반으로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를 포함해 총 7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이달 22일 발표된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수지는 이날 오후 6시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