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지 “레드벨벳과 동시 컴백, 함께 활동할 수 있어 기뻐”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걸그룹 레드벨벳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수지는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 미니음반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레드벨벳과 함께 활동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수지가 음반을 내는 29일에는 지난해 ‘빨간 맛’ ‘피카부’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레드벨벳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음반을 발매한다. 이에 대해 수지는 “나도 좋아하는 팀이라 기대되고 같이 활동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지에게 이번 음반은 여러 모로 도전적이었다. 수지는 “‘홀리데이’는 그동안 해보지 않은 스타일의 노래라 새로운 시도인 것 같다”면서 “수록곡 한 곡 한 곡 신경을 많이 썼다. 명반이라는 평을 받고 싶다. 모든 수록곡이 사랑받는 음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솔로가수’ 수지의 목표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이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언젠가는 콘서트를 열고 싶다고 수지는 힘줘 말했다.

한편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수지가 1년 여 만에 발매하는 솔로 음반으로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를 포함해 총 7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이달 22일 발표된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수지는 이날 오후 6시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