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명행 “성적 불쾌감·고통 느낀 분들에 죄송, 뼈저리게 후회” (전문)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배우 이명행(사진=아이윌미디어)
▲배우 이명행(사진=아이윌미디어)

성추행 의혹에 휩싸여 출연 중이던 연극에서 중도하차한 배우 이명행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명행은 소속사 한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과거 내가 잘못한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논란은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과거 이명행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스태프의 폭로가 나오면서 불거졌다. 이명행은 출연 중이던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한 상태다.

그는 “나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에게, 특히 성적 불쾌감과 고통을 느꼈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너무나 가슴 아프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 진심으로 지금 이 죄송한 마음 꼭 새기고 살겠다”고 밝혔다.

이명행은 또한 팬들과 관객들, 연극 관계자들에게도 사과하면서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기에 나도 존재할 수 있었다. 자만과 교만에 빠졌었던 지난날을 뼈저리게 후회한다. 반성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속사 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비즈엔터에 “진위 여부를 떠나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연에 출연하는 것이 제작사에게 누를 끼치는 일이라고 생각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이명행의 사과문 전문이다.

과거 제가 잘못한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에게 특히 성적 불쾌감과 고통을 느꼈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이 얼마나 큰 상처인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는 점이 가장 후회스럽고 너무나 가슴 아픕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지금 이 죄송한 마음 꼭 새기고 살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들과 저를 아끼는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기에 저도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자만과 교만에 빠졌었던 지난날을 뼈저리게 후회합니다. 반성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하고 있는 공연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도 사과드립니다. 함께해서 너무나 고마웠고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이번 작품과 관련이 없으나 저의 과거 행동 때문에 더 이상 피해가 생기질 않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합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더 엄격하게 제 자신을 관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