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캐스퍼, 육지담-강다니엘 과거 인연 설명 누리꾼들 '갑론을박'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 육지담, 캐스퍼 인스타그램 )
(워너원 강다니엘, 육지담, 캐스퍼 인스타그램 )

래퍼 육지담과 워너원 강다니엘의 과거 인연이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래퍼 캐스퍼가 이 둘의 관계를 설명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캐스퍼는 14일 자신의 SNS에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관계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2년 전 쯤 연습생이었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에 초대 했다. 그 자리에 지담이도 있었고 그렇게 지담이랑 다니엘은 처음 알게 됐다"고 글을 적었다. 이어 "둘 나이가 비슷하기도 하고 다 친해지는 분위기여서 둘도 그날 이후로 몇 번 더 친구들과 함께 만났다. 지담이에게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을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MMO소속사 연습생들이 프로듀스를 준비하게 되면서 바빠졌고, 서로 감정 정리를 한 걸로 알고 있다.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치거나 했을 때도 형식적인 인사를 주고 받고 그 이상의 연락 또는 관계는 없었고 가능하지 않았던 걸로 안다"고 설명했다. 캐스퍼는 육지담이 올린 글에 대해 "무슨 이유에서 게시물을 올렸는지 이해하기 힘들고 이해가 안 간다"며 "추측들로 생기는 피해가 덜 했으면 한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hunj**** "이걸 제삼자가 왜 말해? 관종들모임인가?", joo9**** "사귄건 맞았네 팬들 불쌍해서 어쩜", yjl3**** "캐스퍼가 중간에서 둘이 좋은 감정 있었다고 쐐기 안박았으면 육지담은 계속 망상병이고 강다니엘도 만났던거 인정 안했겠지", wann**** "둘이 사귀긴 했나보네", vick**** "육지담 혼자 썸탔을거같음", twin**** "캐스퍼도 그냥 썸탄다고 들은거자나? 썸도 아닐수도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육지담은 워너원 팬이 올린 '강다니엘의 빙의글'을 캡처해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자신과 강다니엘의 이야기 같다는 뉘앙스로 글을 올려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CLC
    2. 모모랜드
    3. 코코소리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효리네민박 깜짝 알바로 왔으면 하는 아이돌은?

    1위
  • 지민(방탄소년단)
    2위
  • 잭슨(갓세븐)
    3위
  • 시우민(엑소)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