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영진♥배정훈 열애 인정, 누리꾼들 "예쁘게 사랑하세요" 응원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이영진, 배정훈 인스타그램 )
(▲사진=이영진, 배정훈 인스타그램 )

배우 이영진과 배정훈 PD가 열애 사실을 인정,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한 매체는 이영진이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연출하는 배정훈 PD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이영진 소속사 측은 15일 "이영진이 배 PD와 열애 중인 게 맞다. 1년 정도 됐지만 일반인이기에 밝히지 조심스럽다"라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zard**** "축하드립니다", libe**** "서로 잘 통하고 잘 맞으면, 행복한커플이지요. 행복하세요", kmj7**** "잘 어울려요", ccam**** "배정훈 피디님 내 마음속 저장이었는데 가지마요", kdw8*** "피디님 예쁜사랑 하세요. 피디님 늘 몸조심하시구요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정말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99년 모델로 데뷔한 이영진은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을 시작으로 '맞짱' '국수의 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영화 '서프라이즈' '아프리카' '순애보' '01412 파사신검'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이영진은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중이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배정훈 PD는 '한밤의 TV연예' '궁금한 이야기 Y' '남겨진 미래, 남극' 등을 연출했고, 현재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를 연출하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