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사연·김종환, '2018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개최 20일 티켓 오픈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사진=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뛰어난 가창력의 노사연과 성인 발라드 스타 김종환이 어버이날 디너콘서트를 개최한다.

노사연, 김종환은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30분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 2층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디너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디너콘서트에는 '바램', '이 마음 다시 여기에', '돌고 돌아가는 길', '만남' 등 심금을 울리는 음악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뽐내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노사연과 '존재의 이유', '사랑을 위하여', '백년의 약속', '사랑하는 이에게’, '슬퍼하지마' 등을 부른 거장 김종환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노사연과 김종환은 2030세대의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다. 뛰어난 가창력과 입담으로 대학가요제부터 현재까지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사연과 바램을 작사·작곡하고 수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만든 싱어송라이터 김종환, 이 두 아티스트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노사연, 김종환의 디너콘서트에는 또 다른 화제도 있다. 부모님들을 대접할 코스 요리에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 공단이 선정한 대한민국 조리 명장 김송기 총괄 셰프가 이끄는 조리팀이 참여하는 것. 김송기 총괄 셰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국빈 만찬 행사 케이터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날 코스 요리는 지난 2월 9일 대통령 주최로 열린 '평창 동계 올림픽 리셉션'에서 선보인 국빈 만찬 요리를 재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2018 노사연&김종환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예스24, 하나티켓 등 예매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단체 예약은 롯데호텔서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