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혜박, 결혼 10년 만 임신 소식 "엄마가 된다는 기분이" 행복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모델 혜박 인스타그램 )
(▲사진=모델 혜박 인스타그램 )

모델 혜박이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혜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분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드디어 엄마가 된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며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초음파로 처음 아기의 심장이 뛰는걸 보고, 팔다리를 움직이면서 춤을 추는데, 너무 감격스럽고 신기해서 펑펑 울었다"라면서 "엄마가 된다는게 이런 기분이구나"라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특히 해박은 올해 결혼한지 10주년이라고 밝히며 "10년 만에 이렇게 소중한 선물이 와줘서 감사하고 행복하다. 부모가 된다는 것이 낯설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가며 태어날 아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혜박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역시 보도자료를 통해 혜박의 임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혜박이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1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혜박 임신 심경글 전문

여러분들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어요.

제가 드디어 엄마가 된답니다. 너무너무 떨리고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초음파로 처음 아기의 심장이 뛰는걸 보고, 팔다리를 움직이면서 춤을추는데, 너무 감격스럽고 신기해서 펑펑울었어요.

엄마가 된다는게 이런 기분이구나...올해가 저희 부부의 결혼 10주년이 되는 해인데, 이렇게 너무나 크고 소중한 선물이 와줘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해요. 아직은 부모가 된다는 것이 낯설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가며 태어날 아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가 되기위해 노력할거에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보내주신 사랑만큼 보내주신 사랑 잊지않고 앞으로도 엄마로, 모델 혜박으로서도 좋은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 예비맘님들 응원합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