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원더걸스 출신 혜림, 장애아동 지원 캠페인 동참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따뜻한동행-연습생닷컴)
(사진=따뜻한동행-연습생닷컴)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재능기부로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은 연습생닷컴과 함께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한 ‘장애아동청소년 첨단보조기구 지원’ 모금 캠페인을 1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장애아동 첨단보조기구 지원 캠페인’은 지난 1월 가수 백지영과 2월 걸그룹 구구단의 재능기부 참여로 진행한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크고 작은 장애들을 해소하고, 모두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커뮤니티 형 콘텐츠 제작소 연습생닷컴이 함께 진행한다.

혜림은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에 함께해서 대단히 영광이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많은 이들이 함께 참여하여 장애아동들에게 첨단보조기구를 선물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모금 캠페인은 장애아동에게 첨단보조기구 지원을 목적으로 두 달간 5백만 원을 모금한다. 카카오의 ‘같이가치’에서 직접 기부, 공유 기부, 응원 기부, 댓글 기부 등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의 모금액은 장애아동 첨단보조기구 지원에 전액 사용할 예정이다. 그동안 따뜻한동행은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총 47명에게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해온 순수 비영리 단체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