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샤이니, 日 첫 베스트 앨범 오리콘 데일리 이틀째 1위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가 일본 첫 베스트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 일본에서 출시된 샤이니 일본 첫 베스트 앨범 ‘SHINee THE BEST FROM NOW ON’은 이틀 연속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일본, 루마니아, 칠레, 페루,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카자흐스탄 등 전 세계 16개 지역 1위에 올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앨범 발매 당일 일본 최초로 도쿄 타워, 삿포로 텔레비전 타워, 나고야 텔레비전 타워, 고베 포트 타워, 후쿠오카 타워 등 전국 5개 도시의 심볼 타워가 동시에 샤이니를 상징하는 에메랄드 컬러로 빛나는 초대형 이벤트 ‘샤이니 컬러 잭(SHINee Color JACK)’이 펼쳐졌으며, 특히 도쿄 타워 주변에는 이를 보기 위해 약 2만 명의 팬들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From Now On’을 비롯해 ‘LUCIFER’ ‘Fire’ ‘Get The Treasure’ 등 샤이니의 일본 활동을 총망라한 곡들로 채워졌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