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션♥정혜영, 고통받는 아동 위한 자선바자회 개최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션, 정혜영 부부가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연다.

31일 오후 2시 서울 신사동 애술린라운지에서 '메이드 인 헤븐(Made In Heaven)'이라는 이름으로 바자회가 개최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과 함께하는 바자회는 션, 정혜영 부부가 컴패션을 통해 100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게 된 지 10년이 되는 해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다.

두 사람은 2010년부터 한국 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정혜영은 2008년 필리핀 컴패션 후원 어린이 클라리제를 만나고 온 뒤 내 집 마련의 꿈을 뒤로하고 6명이었던 후원 어린이를 106명으로 늘렸다. 당시 정혜영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클라리제가 보낸 손편지에 쓰인 '아이러브유 마미(I LOVE YOU MOMMY!)'라는 한 마디였다.

이후 션, 정혜영 부부는 2011년 아이티 컴패션 어린이 100명, 2015년 우간다 컴패션 어린이 100명을 가슴에 품기로 결정하고 현재까지 300명이 넘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션은 바자회 이름 '메이드 인 헤븐(Made In Heaven)'을 직접 지었다. 그는 "그 동안 컴패션 어린이들을 후원하면서 우리 가족에겐 더 큰 행복과 감사의 제목이 생겼다"며 "바자회를 찾는 모든 분들이 그 행복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자회에는 션이 소장하고 있는 운동화 500 켤레를 비롯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100여 개 브랜드의 물품이 준비된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에 기부돼 가난한 환경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 100명의 양육과 우간다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강당 건축에 사용된다.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사진=컴패션코리아)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