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X진기주 이별 후 재회 "낙원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사진=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이리와 안아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성인이 된 채도진(장기용 분)과 한재이(진기주 분)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5, 6회 예고 영상에서 채옥희(서정연 분)는 딸 소진(이예원 분)과 다급하게 집을 나서며 윤나무(남다름 분)에게 "제발 좀 놔주라"고 사정한다. 윤나무는 "될 수 있는 한 멀리 가세요. 아버지가 절대 찾을 수 없는 곳으로"라고 말하며 이들이 떠나는 모습을 끝까지 살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날 밤 윤희재(허준호 분)는 싸늘한 표정으로 바닥에 넘어진 윤나무를 바라보고 있다. 망치를 손에 든 채 "진짜 날 닮은 건, 바로 너야"라고 말하는 윤희재. 그는 얼굴 한쪽에서 피가 흐르고 있음에도 눈 하나 깜짝 않으며 자비 없는 사이코패스의 본성을 드러내고 있다. 윤나무는 이 같은 아버지 희재를 보며 두려움과 공포에 휩싸여 덜덜 떨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윤나무와 함께 있던 길낙원은 윤희재의 공포를 알게됐고, 윤나무 곁을 떠난다.

특히 예고 말미 한재이(진기주 분)가 기자들에게 쌓여 쓰러지려고 할 때 채도진(장기용 분)이 나타나 그를 안아 준다. 그러면서 채도진은 "낙원아"라고 속삭인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