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광수, 킹콩by스타쉽과 재계약 체결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킹콩by스타쉽)
(사진=킹콩by스타쉽)

배우 이광수가 현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광수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데뷔 초부터 킹콩 by 스타쉽과 함께 해온 이광수는 이진성 대표와 두터운 신뢰를 유지하고 있다.

이광수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라이브’를 비롯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 등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킹콩 by 스타쉽의 이진성 대표는 “이광수는 신인 시절에 킹콩 by 스타쉽의 시작부터 인연을 맺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왔다.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깊은 유대감으로 계속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광수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진심을 다하는 배우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겸손하고 성실하며, 함께하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전하는 아티스트이다. 앞으로 그의 행보에 든든한 동반자로서 뜻을 같이 하고, 서로의 신의를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몬스타엑스, 정세운,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미연, 이동욱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