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3’ 티저 공개…‘코믹 분장+댄스’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형원, 민혁, 주헌, 아이엠)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시즌3)’ 티저영상이 공개돼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3)'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몬스타엑스의 ‘역대급’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레이 3'는 지난해 1월과 7월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하며 유쾌한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원호의 연출로 이루어진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각각 인면조, 수박 아이스크림, 영화 '코코'의 '헥터', '토이스토리'의 '슬링키' 등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분장을 한 채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흥겨운 트로트 속 몬스타엑스는 프리스타일의 코믹 댄스와 완벽한 칼군무의 코믹 댄스까지 완벽하게 펼쳐낼 '몬스타엑스레이 3'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