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이스트 W, 백호 개인 M/V 티저 영상 공개 ‘시선 강탈'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백호 버전의 ‘Dejavu(데자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백호 버전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문을 열고 등장한 백호는 다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고, CCTV가 가득 놓여진 공간을 공허한 표정으로 둘러보는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백호는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숙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앞서 첫 주자로 공개한 렌의 티저 영상과 함께 백호의 티저 영상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전곡과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뉴이스트 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뉴이스트 W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WHO, YOU(후,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벌인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