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러블리즈 진, 건강 문제로 일시적 활동 중단...당분간 7인 체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러블리즈 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러블리즈 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그룹 러블리즈 진이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한다.

21일 오후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이 최근 앨범 활동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고, 의료진의 진료를 통해 정밀한 검사와 치료 소견을 받고 현재까지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러블리즈는 오는 6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7인 체재로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진은 회복이 되는 대로 팀 활동에 합류할 예정이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울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러블리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JIN’ 양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러블리즈 멤버 'JIN' 양이 건강상의 문제로, 러블리즈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활동에 함께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JIN' 양은 최근 앨범 활동을 준비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고, 의료진의 진료를 통해 정밀한 검사와 치료 소견을 받고 현재까지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러블리즈는 오는 6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7인 체재로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활동을 시작합니다. 'JIN' 양은 회복이 되는 데로 팀 활동에 합류해 다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러블리즈와 'JIN' 양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는 'JIN' 양이 빠른 시일 내에 회복되어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며, 러블리즈 멤버들이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써 도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