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연석, ‘미스터 션샤인’ 구동매 스틸컷 공개…‘강렬한 눈빛’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유연석이 ‘미스터 션샤인’ 구동매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의 유연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구동매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 사연이 담긴 애틋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헝클어진 머리에 강렬한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도를 든 그의 모습에서 차가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유연석이 맡은 구동매 역은 백정의 아들로 태어나 흑룡회 한성지부장에 오른 인물이다. 그가 조선에 돌아온 단 하나의 이유는 조선 최고 사대부 애기씨 고애신(김태리 분)을 만나기 위한 것이다. 그가 분한 구동매 역은 칼을 들어 서슴없이 누구든 베어버리는 냉혈한 면모와 고애신을 향한 뜨거운 애정, 극단적인 두 마음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이에 유연석이 펼칠 냉정하고 차가운 순정남 구동매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무법 변호사’ 후속으로 오는 7월 7일밤 9시 첫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