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솔로 컴백' 블락비 박경, 신곡 ‘INSTANT’ 라이브 무대부터 토크까지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Live ONE 방송화면)
(사진=Live ONE 방송화면)

블락비 박경이 1년 5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해 라이브 무대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했다.

박경은 지난 22일 오후 멜론 ‘라이브 원(Live ONE)’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인스턴트(INSTANT)’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두 번째 싱글 ‘자격지심’ 라이브로 포문을 연 박경은 “1년 5개월 만에 찾아 뵙게 됐다. 그동안 OST, 블락비, 예능 활동을 하면서 지냈다. 특히 곡 작업도 열심히 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박경은 “’INSTANT’는 빨리 돌아가는 사회를 표현해 본 노래다. 음식, 인간 관계, 사랑에도 다 적용해볼 수 있을 것 같다. 가사를 보면서 들으면 곡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다”고 이번 신곡의 포인트를 설명해 귀를 기울이게 했다.

이어 박경은 ‘INSTANT’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신곡 비하인드 스토리, 다이어트 비법 등 다채로운 토크로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팬들의 강력 추천으로 즉석에서 세 번째 싱글 ‘오글오글’을 열창한 박경은 팬들과 궁금한 점을 서로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하며 즐겁게 소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새 싱글 ‘INSTANT’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한편, 박경의 신곡 ‘INSTANT(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UMIN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