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대광,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5번째 OST 주자 출격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CJ E&M, 크리허브(CREAHUB))
(사진=CJ E&M, 크리허브(CREAHUB))

감성보컬 홍대광이 참여한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Part 5 ‘My Room’은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이 참여한 곡으로, 두 주인공의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미래에 대한 두려운 마음이 공존하는 심정을 가사에 담아낸 가슴 아픈 사랑 노래이다. ‘My Room’을 부른 홍대광은 그 동안 드라마 ‘고백부부’,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내성적인 보스’ 등 남녀의 사랑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로맨스 드라마 OST에서 소년 감성의 보컬 톤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OST의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My Room’은 태국으로 여행을 떠난 홍대광이 현지 호텔방에서 직접 녹음을 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멋진 풍경의 태국 숙소를 자랑한 홍대광은 지난주 ‘갑자기 찾아온 분주함. 심심하고 지루해 하니 일이 생기네요’라고 하며 녹음 사실을 알린 바 있다.

‘My Room’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과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감성적인 연주가 어우러져, 시청자는 물론 홍대광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는 리스너들의 기대 또한 만족시킬 예정이다. 김이지, 박보람, 후이, 맥켈리 등에 이어 홍대광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OST라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