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교, 오늘(27일) 6시 ‘빗소리’ 발표…‘쇼챔피언’서 무대 공개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가수 미교(사진=제이지스타)
▲가수 미교(사진=제이지스타)

미교가 오늘(27일) '빗소리'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가수 미교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빗소리'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미교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빗소리'를 비롯해 '그만', '내가 먼저 한 이별', 팍스차일드와 호흡을 맞춘 '별 세는 밤'까지 4개의 신곡이 담겼다. 여기에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너를 지운다는 건', 데뷔 싱글 '잊어도 그것이'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데뷔와 동시에 각종 OST 작업과 행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교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 이별 등 다양한 감성을 자신의 목소리로 전하겠다는 포부다.

미교의 타이틀곡 '빗소리'는 비가 오는 날 빗소리를 듣고 헤어진 연인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피아노, 기타 연주에 담담한 미교의 목소리가 담겼다.

미교는 이날 오후 7시 방송되는 MBC every1, MBC MUSIC '쇼 챔피언' 275회를 통해 '빗소리'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쇼챔피언'에는 미교를 비롯해 비투비, 모모랜드, 사우스클럽, N.Flying, 온앤오프, 김동한, A.C.E, 24K, 이달의 소녀 yyxy, 더 이스트라이트, 프로미스나인, 우진영, 김현수, KH​AN(칸), NTB, 버스터즈, 조엘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