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EXID, 日 데뷔 쇼케이스 성료...솔지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바나나컬쳐)
(사진=바나나컬쳐)

그룹 EXID가 일본 정식 데뷔를 성공리에 마쳤다.

EXID는 지난 2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제프 도쿄(ZEPP TOKYO)에서 기자회견 및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현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공적인 일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날 EXID는 대표곡인 ‘위아래’로 일본 데뷔 쇼케이스 포문을 열었다. 무대를 마친 후 EXID는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정말 놀랐다.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가 일본에서 공연을 많이 안 해봤는데 이렇게 활동할 수 있고 앨범을 낼 기회가 찾아오게 돼 너무 기쁘다”고 인사 했다.

이어 ‘낮보다는 밤’ ‘덜덜덜’ ‘핫핑크(HOT PINK)’ 무대로 연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멤버 솔지가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해 “EXID의 일본 데뷔를 축하한다. 참석하지 못해서 아쉽고 일본 팬분들도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전하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내일해’ ‘How Why’로 앵콜 무대를 선보인 EXID는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한편, EXID는 오는 8월 22일 첫 일본 데뷔 앨범 ‘위아래(UP&DOWN)’ 일본어 버전 발매를 시작으로 8월 23일 도쿄, 8월 25일 오사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