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핑크 리사, ‘뚜두뚜두’ 포커스 영상 공개 ‘시선강탈’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리사가 강렬한 카리스마 매력을 대방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뚜두뚜두’ 포커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일 진행된 SBS ‘인기가요’ 방송으로 리사는 특유의 시원시원한 춤 선을 뽐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채웠다. 특히 이번 영상은 리사의 움직임을 집중적으로 담아냈는데, 네 멤버 전체가 아닌 무대 위 리사만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1년 만에 첫 미니 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로 돌아온 블랙핑크는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Billboard 200)’ ‘핫 100(Hot 100)’에 각각 40위, 55위로 진입하는 기록을 세웠다. K팝 걸그룹 최고 성적으로 블랙핑크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 등 여러 외신도 블랙핑크의 활동에 주목했다.

이와 더불어 블랙핑크의 ‘스퀘어 업’은 올해 하반기 아레나 투어 개최를 앞둔 일본에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오리콘 디지털 앨범차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 4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에서도 종합 신곡 차트, 유행지수 차트, KPOP 주간 차트, 종합 MV 차트, KPOP MV 차트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한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스퀘어 업’과 ‘뚜두뚜두’는 6월 5주차 가온차트에서도 앨범종합,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 스트리밍종합, 모바일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5관왕에 올랐다. 블랙핑크 ‘뚜두뚜두’는 이날 오후 3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등 주요 차트에서 19일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