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시청률] ‘미운 우리 새끼’, 변함없는 日예능 1위 20.8%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SBS)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가 일요일 지상파 예능 1위 자리를 지켰다.

1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전국 가구 기준 1부 16.0%, 2부 20.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5.6%, 21.0%와 비슷한 수치로, 이날 방송된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박중훈이 스페셜MC로 참여했다. 김건모는 결혼 정보회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고, 김종국은 백령도 닭발 초밥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는 9.5%, MBC '복면가왕'은 1부 6.1%, 2부 9.2%, SBS '집사부일체'는 1부 6.2%, 2부 8.6%, SBS '런닝맨'은 1부 5.3%, 2부 7.1%를 나타냈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