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ARD, ‘RIDE ON THE WIND’ MV 트레일러 공개 '2018 여름 저격'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DSP엔터테인먼트)
(사진=DSP엔터테인먼트)

그룹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KARD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드넓은 제주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KARD 멤버 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청량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영상 내내 리듬에 맞춰 ‘Ride on the wind’를 읊조리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의 동명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는 빠른 템포에 따라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흘러가는 Dance hall 그루브와 House 리듬이 어우러진 EDM 곡이다.

한편, KARD는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를 발매한다. 오는 8월 19일에는 첫 국내 콘서트인 ‘WILD KARD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