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터뷰] "가수가 안 됐다면 난 백수" 모모랜드 혜빈의 속마음 고백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혜빈이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가족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모모랜드 혜빈은 최근 비즈엔터와 인터뷰에서 "가족 때문에 버틸 수 있었고, 항상 힘이 된다"고 고백했다.

이날 모모랜드 멤버들이 혜빈에게 질문을 던졌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인터뷰가 진행됐다. 가벼운 질문에서는 센스, 묵직한 질문에서는 솔직함이 묻어나는 답변으로 혜빈의 매력을 도드라지게 만들었다.

Q. 주이 "아이돌이 안 됐다면 무슨 일을 하고 있었을까요?"

A. 혜빈 "저는 어렸을 때부터 꿈이 가수였어요. 다른 직업을 생각해본적이 없었어요. 솔직히 말해서 연예인 관련해서 꿈을 꾸지 않았다면, 아마도 백수? 정말 먹고 살아야 된다고 하다면, 요리사 혹은 인테리어 관련 직업이나, 영화과이니까, 영화관련에서 일을 하지 않았을까요?"

Q. 아인 "만약 지금까지도 인기가 없었다면 기분이 어땠을까요?"

A. 혜빈 "지금처럼 계속 꾸준하게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요? 지금보다 불안하고 더 초초하겠지만, 지금도 '인기가 많다'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열심히 할 것 같아요"

Q. 제인 "나를 강하게 만들어 주는 원동력이 있다면?"

A. 혜빈 "아무래도 가족들의 힘이 제일 큰거 같아요. 우울하고 힘들 날이면 가족들과 얘기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그럴때마다 저에게 말도 해주고 위로도 해줘요. 그렇다보니 가족들이 나에겐 큰 원동력인거 같아요. 우리 가족 사랑해"

한편, 혜빈에 이어 연우의 인터뷰는 27일 오전 비즈엔터 유튜브와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 공개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